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EPL) 25라운드 토트넘 홋스퍼 FC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무료 중계 생중계 LIVE 채널. 토트넘과 웨스트햄이 21일 오후 90시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벌써부터 두 팀의 맞대결에 많은 관심이 쏠리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두 팀의 맞대결의 중계에 관해서 많은 팬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렇게 빅 매치, 치열한 승부가 예상되는 양 팀의 맞대결은 라이브로 보고 싶어 하는 팬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경기 내용이 흥미진진하게 흘러갈 것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양 팀 모두 프리미어리그를 대표하는 클럽인 만큼 재밌는 요소들이 많은 점도 빼놓을 수 없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팬들이 그토록 궁금해하던 라이브 중계는 어디서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SPOTV, SPOTV NOW, SPOTV ON에서 중계를 해왔습니다. 여기다 네이버 스포츠, 다음 스포츠, 아프리카TV에서도 함께 송출되면서 많은 팬들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만 한국인 출전 경기를 제외하면 유료중계로 전환해서 시청하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중계를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위에 중계 채널 참고를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중계 화질도 좋고, 많은 축구 팬들이 애용하고 있는 만큼 편하게 시청하실 수 있을 겁니다.

양 팀의 맞대결은 쉽게 승부를 예측하기 어려울 정도로 치열한 승부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토트넘과 웨스트햄 과연 누가 이길지 예측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기대되는 매치 인만큼 토트넘과 웨스트햄 양 팀의 맞대결, 정말 흥미진진한 경기 꼭 보시면서 재미를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4부로 구성된 잉글랜드의 프로축구 리그 가운데 1부리그를 가리킨다.

 

잉글랜드의 프리미어리그는 20개 소속 클럽이 홈앤드어웨이 방식으로 클럽당 38경기를 치르며, 승리하면 3점, 비기면 1점, 지면 0점을 주어 총점이 가장 높은 클럽이 우승하게 된다. 보통 8월에 시작해서 다음해 5월까지 열린다.

 

정규 시즌이 끝난 후 1부리그 하위 3개 클럽이 2부리그로 떨어지고 2부리그의 상위 2개 클럽이 1부리그로 오른다. 2부리그의 3·4·5·6위 4개 클럽은 플레이오프를 거쳐 승리한 클럽이 1부리그에 오르게 된다.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day :
  • Yesterday :

축구를 좋아하는, 칼럼리스트를 꿈꾸는 대학생의 블로그입니다.